본문 바로가기

My Story v01/메모장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초대장 오늘중 딱한분만 드려요'

블로그에 글을 좀 써야 하는데 ㅎㅎㅎ

다른일에 빠져서 글 준비를 못했어요...ㅎㅎㅎ

그러다 보니..

방문자수도 좀 줄어드는 것 같기도 하고..


뭐 그냥 느낌일 수도 있지만요..


인기있는 블로그 만들고 싶은데..말이죠..ㅋ


책도 보고 다른 블로그 글도 둘러보았는데...

오늘은 영 머리가 안돌아 가네요...ㅜㅜ


그냥 초대장 남은거 한장..


깔끔하게 털고 글 소재준비 해봐야 겠습니다~~


아시죠?

초대장...비밀덧글로...이메일 주소 적어드리면 공정하게 나름 사다리 타서 보내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받아가셔서 부디 빵빵 터지는 블로그 만드시길..


초대장이 많으면 좋은데 이달엔 초대장이 아직이네요..^^;;;;;


괜히 미안하네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