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건강,다이어트

노안수술 방법, 카메라인레이

노안은 나이가 들게되면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현상일텐데요... 보통 사람의 눈은 40대 이후부터 자연스럽게 노화가 시작되지만 아무리 자연스러운 현상이라해도 그대로 방치해서는 안된답니다.


혹!! 평소 잘 보이던 글씨가 멀리서 봐야 잘 보이거나 물체를 볼때 고개를 뒤로 젖힐때, 눈이 자주 침침하고 게 건조해지거나 눈물이 나면 노안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보통 노안을 교정하는 기본적인 방법은 돋보기를 쓰거나 렌즈를 착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돋보기 안경을 항시 가지고 다녀야 한다는 불편함과 때로는 안경 도수때문에 눈이 적응하지 못해서 어지러움을 느끼고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요...



최근에 이러한 불편함을 덜어주는 노안 교정술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노안교정 수술 방법인 카메라인레이가 도입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데 오늘은 이 카메라인레이 노안수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안 이란?

노안은 나이가 들면서 우리 눈의 수정체가 비대해지고 무양체와 수정체와의 거리가 줄어 들게 되면서 모양체를 유지하는 근육이 이완되게 되면서 수정체를 충분히 잡아당길수 없게 되어 가가운 거리를 볼수 있는 조절 능력이 현저하게 줄어 들어서 생기는 증상을 말합니다. 쉽게 풀어 말하자면 나이가 들어서 시력이 나빠지는 현상을 일러 우리는 노안이라 말합니다.



노안은 평균적으로는 만 40세 이후에 발생하며 40 대 초반 이후로 책이나 신문을 볼때 눈이 금새 침침해지고 피로를 느끼게 됩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사용시간 증가와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이 예전보다 증가해서 나이가 비교적 젊은 20~30대 에게도 발생하기도 한답니다.


나이가 들게되면 수정체의 기능도 노화해서 탄력을 잃게 되면서 초점을 맺히는 거리를 단축시키는 힘이 떨어지게 되므로 근거리 사물을 정확하게 볼 수 없게 된다고 하는데....


평소에 잘 보이던 글씨를 멀리 팔을뻗어야 잘 보인다거나 눈이 자주 침침하고 흐릿해지거나 쉽게는 눈에서 눈물이 이유없이 흐른다거나 한다면 노안을 의심해보고 안과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카메라인레이 란?

카메라인레이는 가운데가 뚫려있는 두께가 얇으면서 작은 링의 형태로 일반적인 콘텍트 렌즈보다는 훨씬 작고 소금보다 가벼운 특징을 가지고 있답니다. 카메라인레이는 초점이 맞지 않는 광선은 차단해주며 초점이 맞는 빛은 통과 시켜주는 기능을 해서 근거리와 중간거리의 시력을 회복 시켜주게 되는데 카메라인레이의 표면에는 레이저로 처리된 8400개의 고정밀 미세 구멍이 있어서 각막의 건강을 유지하면서 시력을 교정 시켜주는 기능을 하게 되는 거랍니다.


이는 카메라의 조리개가 좁을 수록 초점 심도가 길어지는 원리를 이용하여 눈의 동공에 정확히 삽입한 카메라 인레이의 렌즈의 작은 조리개는 초점이 잡힌 빛 만 눈속으로 들어올수록 해서 초점 정확도가 증가하며, 이로 인해 가까운 사물을 볼 때 더욱 선명하게 보이게 해주는 원리랍니다. 카메라인레이 렌즈를 삽입하더라도 먼거리 시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근거리 시력의 개선이 가능합니다.





카메라인레이 노안수술 방법

카메라인레이는 카메라 조리개의 원리를 이용한 수술로, 특수 제작된 인레이 렌즈를 그림처럼 삽입해 노안이된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노안 뿐만아니라 근시, 난시, 원시 또한 교정이 어느정도 가능하답니다.


카메라 인레이는 삽입한 렌즈 가운데 1.6mm 조리개로 초점이 잡힌 빛만 눈속으로 들어 올수 있도록 해서 선명한 시력을 구현 하게 되는데 이를 한쪽 눈에만 시술하기 때문에 수술 에 대한 부담과 비용이 줄어들고 다른사람이 봤을때 티가 잘 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이러한 카메라인레이를 삽입하는 교정수술을 하기 위해선 각막 두께가 수술에 적합한지 검사가 필요하며 녹내장이나 망막등에 안과 질환이 없어야 한답니다. 시술전에 정확한 검사를 하고 교정수술후 사후관리를 잘 해주는 꾸준히 해줄수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할텐데요 노안교정술로 잘 알려진 에스앤비안과를 권해 드리는데요..

안내렌즈삽입술 ICL 우수의료기관 인증병원으로 2억원 의료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된 곳이랍니다.




링크 - 에스앤비안과 노안수술(카메라인레이) 상세 안내페이지


카메라인레이 같은 노안수술은 자신의 눈 상태와 현재 노안 정도를 정확히 알고 수술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에스앤비안과를 추천드리는 건데요.... 많은 인레이 시술경험과 완벽한 진단을 위해 정밀검사가 가능한 의료기기를 구비하고 있으면서 수술 시간이 짧아서 일상생활에 빨리 할수 있고, 근시, 난시, 원시와 난시를 한번의 수술로 교정을 해주는 노안교정술에 관심이 있거나 부작용이 적고 안전한 노안수술이 없는지 고려하고 계신 분이시라면 위에 적어놓은 사이트를 방문하여 상담을 신청하시고 안내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