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일기 어플 눔 코치 써볼라고요!

날이 풀리니 슬슬 얇은 옷으로 챙겨 입게 되는데요 옷을 챙겨 입고 거울 앞에 서니 아랫배가 약간 나와보이는거 있죠!



왠만하면 스트레스 잘 안받는 편이라 생각 하는데 일단 제생각은 그렇고..

옆에서 지켜보는 사람은 안 그렇다고 하네요;;;

은근 예민하다나...어쨌다나~~;;




아무튼 오늘은 저처럼 다이어트는 해야 할거 같은데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인 분들 있을듯 한데요...


다이어트 일기 어플 하나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이 코치 어플로 살을 뺏다는 사람이 있길래...

제가 좀 귀가 얇은 가 봅니다. 보는 즉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내려받기를 하고 있더라구요..ㅋ






네이버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내폰에 바로 설치를 눌러 다운로드가 바로 진행되면서

설치를 시작하네요.





설치를 마치고 나서 프로그램 시작을 하면 이런 그림이 나오는데요

시작하기를 누르면 이름과 나이 키를 물어보는데

입력하고 넘어갑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은 원래는 유료어플로 한달간 체험판으로 사용해 보고 결제를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먼저 다이어트 목표를 정해서 작성하라고 하는데........

일단 여기서 잠시 멈춤!!!


가만 생각해보니 어디서 부터 얼마만큼 계획이 서질 않았네요.


다이어트 일기 어플!! 이게 사람 고민하게 만들줄 몰랐네요..ㅎㅎ














뭔가를 해야 되는가 보다하고 고민했는데 현재 체중을 물어보네요;;;

일단 설정 했습니다!!













목표체중을 입력하라고 다음순서에 나왔는데 저는 그냥 집사람이 유지하라고하는

70Kg을 선택 했습니다. 뭐 6킬로 정도면 사실 하루 굶고 하루종일 운동 며칠 하면 빠질만한

그런 정도 일 수도 있는데


예전에 그렇게 해본적 있었죠;;

아무리 운동으로 빼는거라도 급하게 해서 뺄수 있기는 한데


아시죠? 문제는 밥먹고 며칠지나면 그대로 돌아오는거..ㅎ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니 체중감량 프로그램의 강도를 정해주세요!

라고 나오길래 뭐 고생해서 빼야할 이유가 분명하지 않은 터라


쉬움!! 을 선택 했습니다.













일단 다음화면에 식사기록을 적으라고 나와 있는데

저녁에 뭘 먹었나 적으려니....시간도 늦고 해서

이만하고 내일 아침부터 입력을 해볼까 하는데요


누가 그러는데 식사한거 기록하기만 해도 살은 빠진다고

하던데 그게 머릿속에 남아서 그런건지 저도 한번 해볼까 하는데요


여기 저기 알아보고 선택한 다이어트 일기 어플이 한 몫할 수 있을지

일단 되든 안되든 꾸준히 입력해 볼 생각인데요~

시작한다고 했으니 잘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적어봤구요!


위에 소개 동영상을 가져 왔으니 어떻게 하라는건지 한번 보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