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스킨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windup simple v 1.1 무료 배포합니다

한동안 블로그를 글을 올리지 않고 있다가 티스토리에 접속해보니 #1 #2 등 반응형 스킨이 올라와 있더군요. 예전에 사용하던 스킨에 새로운 목록 소스를 옮기고 모양을 바꿔보려다가 #2 기본스킨과 #1 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킨을 만들었습니다. 예전 스킨에 비해 컷페이지 목록이 있어 보다 보기 좋아졌고 무엇보다 본문아래 사각형으로 이어지는 링크가 방문자에게 있어 관련글들이 더 발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페이지뷰 상승효과를 기대해 볼수 있을 듯합니다.


한동안 블로그를 접어두고 떠나 있었기 때문에 예전처럼 테스트를 하지는 않았고요. 몇군데 블로그에 스킨을 적용해 테스트를 실시한 바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단되어 블로그 스킨을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무슨 이상한 사이트에 방문한 적도 없는데 달린 광고가 ^^;;



위에 스킨 파일을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하시면 위와같은 목록이 생기는 블로그 스킨으로 변신이 가능하십니다.




다른부분들은 상관없이 원하는 대로 맞추시면 되고  관리자모드 화면설정에서 기본화면 글 8개 선택화면 8개 이정도면 보기좋게 나오더라고요. 갯수는 중요하지 않고 선택화면에서 목록 + 내용을 같이 보이도록 해줘야 제대로 목록이 보여집니다.


추가로 사이드바에....

최신글을 노출 시킬때 같은갯수로 지정하셔야 탭같은 기기에서 보기 좋게 표시됩니다.




예전처럼 아래 스킨제작자 코드만 지우시지 않는다면 누구나 용도 상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무료로 배포하는 만큼 이부분만 지켜주시면 되시고 사용상 문제는 이글에 덧글로 적어주세요.


추가로 가능한 내부링크를 줄이고자 방명록 접속도 태그 접속도 미디어도 심지어 관리자 모드 접속 버튼도 달지 않았습니다. 관리자 모드는 Q 단축키 눌러서 들어가시면 되는데 그래도 필요하다면 태그입력기를 사용해 사이드바에 필요한 링크를 만들어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