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생활경제

재무설계 비용없는 무료 재무설계 추천

재무설계 비용없는 무료 재무설계 추천해드립니다.


재무설계 받아보세요! 이런 글 보신적 있으시죠?

그래서 재무설계 비용이 궁금하실 수도 있겠고..
또 어디 무료로 재무설계해주는 곳 있을까 하고 알아보시는 분이나 이글을 보시게 되겠지요?

이미 어느정도 알고 계시는 분도 계실테고 재무설계, 재무컨설팅에 대해 모르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재무설계에 관해 생소하고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적어보겠습니다.

그렇다면 재무설계가 무엇인지 먼저 알아야 할텐덴요!


재무설계, 재무컨설팅으로 불리는데 이것을 서비스하는 분들을

재무설계사 또는 재무컨설턴트라고 하기도 하고 이와 비슷한 성격의 투자상담사, 자산관리사도 있습니다.

증권, 펀드, 파생상품등을 취급하려면 각각 분야의 자격증이 필요한데

일정교육을 이수하고 시험에 합격해야만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이런분들이 하는일은 각각의 분야별로 투자상담, 펀드상담, 파생상품상담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재무설계, 또는 재무컨설팅을 진행하는 분들은

어느정도 이상 수준의 금융지식을 보유 하였다고 보면 되겠지요?



재무설계에는 어떤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을까요?

고객의 가족구성, 직업 등의 생활환경과 수입, 지출, 자산, 부채 등의 재무상황을 파악하여 여기서 모은 정보를 토대로 고객의 결혼계획, 자녀교육계획, 자녀결혼계획 등의 장래계획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위험관리, 저축 및 투자계획, 증여 및 상속, 노후자금관리, 세금대책 등에 대하여 상담하게 됩니다. 고객의 목표달성을 위한 단기 및 중장기 솔루션으로서 보험, 펀드, 은행상품, 대출 등을 설명하고 가입하는 방법을 권유 하게 됩니다. 고객이 원하면 상품가입 혹은 계약 등의 절차를 설명해서 고객이 상품을 계약하게되면 이후 고객의 투자방침, 위험관리, 절세 등의 전반적인 자산설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일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펀드가입자에게는 고객관리 차원에서 수익상황 동향을 수시로 분석하여 제공해 줍니다.


예전에는 재무설계 비용을 받고 유로로 서비스 하는곳도 많았던 걸로 아는데...

요즘은 재무설계 비용을 받지않는 곳도 여러곳 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목돈마련을 위해 어떤 상품을 고를 것이냐? 하나의 금융상품 뿐만 아니라

여러곳의 상품을 비교하고 최근 동향을 알아채려면 아무래도 잘 알고

많은 자료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과 함께 상품을 골라 재테크를 하는것이 유리할텐데요~


이렇게 오늘 제가 재무설계 비용을 받지 않고 무료 재무설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곳 중에서 저는 재테크스쿨을 추천해드립니다. 재테크스쿨에는 펀드투자상담사, 자산관리사, 증권투자상담사, 재무상담사등 여러분야에 유능한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재무설계를 원하신다면 이분들 중에서 지목해서 무료재무설계를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재테크스쿨 홈페이지는 여기를 누르신 후 돈을 모으시는 목표가 어떤것이냐에 따라 자녀교육자금, 노후준비, 주택마련 등 처럼 필요하신 부분에 체크하시고 상담을 신청하시면 입력해주신 자료를 토대로 재무설계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재무설계, 포트폴리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재무설계 비용없는 재무설계로 성공적인 재테크, 원하시는 목표 꼭 이루시길 바라면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