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

(6)
카페24에 등록된 도메인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서브도메인 연결하기 카페24에 등록된 도메인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서브도메인 연결하기.예전에 여러개씩 할때는 몇번 클릭으로 연결하곤 했는데 한동안 손을 놓고 있다보니 블로그에 서브도에인 연결하는 방법도 잊어버렸다.나중에 찾아보기 위해서 살짝 메모 해두자. 먼저 카페24에서 dns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네임서버가 카페24에 있어야 한다. 뭐 결론은 카페24에 연결되어 있는 도메인이면 다 된다는 얘기다.다른회사를 이용한다면 그 회사에서 제공하는 메뉴를 찾아야 한다. 일 단 고고... 1. 카페24에 접속해 지금은 오른쪽 화면에 있는 도매인 관리를 찾는다. 2. 도메인 관리를 클릭하고 나서 좌측 메뉴 하단에 있는 도메인 부가 서비스 부분에 DNS 관리를 선택한다. 3. 연결되어 있는 도메인을 선택하고 호스트IP(A 레코드) 관리를..
네비게이션 반사 방지 필름 네이게이션을 매립하고나서 첫번째 느낌이 바로 자동차 후방유리가 네비게이션에 반사되어 비쳐 보여서 눈에 거슬리더라구요. 네이비게션 반사 방지 필름이 있다는 것을 전에 본 적이 있어서 검색을 한끝에 나비안의 방사방지 및 보호필름을 구매하여 화면에 부착했어요. 하고나니 반사되어 거스르던 것도 사라지고 고 깔끔하고 잘 보이게 되었어요. 약간의 어두워진 느낌은 화면 밝기를 밝게해서 사라졌구요. 네비게이션 매립전에는 반사가 생기면 약간 방향을 비틀어서 사용하곤 했는데 이제는 매립도 했도 반사방지 필름도 붙혀서 보기 좋아졌구요. 밤에 운전할때 앞유리에 네비게이션 화면이 반사되어 불편했는데 오디오 LED조명은 반사될 지언정 네이게이션 화면이 반사되어야 할 부분은 까맣게 아무것도 반사되지 않아 좋았구요. 추가로 야간에는..
K5 네비게이션 매립 통합트립장착 후 쏘드라이브 프리미엄버전 설치 후기 제작년에 차를 구입하여 네비게이션을 구매해놓고 바로 매립하지 않아서 1년여 동안 앞유리창에 붙여서 사용했었는데 글쎄 얼마전 운전중에 네비게이션이 앞유리에서 떨어지는 바람에 작은 DMB안테나도 부러지고 모서리에 잡은 흠집까지 생겨 버리는 작은 사고가 있었어요. 매립해서 감쪽같이 감춰버릴 생각을 하다. 운전하면서 작은 흠집이 자꾸 거슬려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네비 매립마감재를 검색해서 JY커스텀에서 나온 매림마감재 고급형하고 오디오통합트립컴퓨터를 구매해서 아는 동생이 운영하는 카센터에서 네이게이션 매립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생각했던 금액보다 10만원 정도 더 들어가기는 했지만 현재 상황으로 봐서는 돈들어 간거 안아깝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순정스럽고 작동도 아주 잘 되고 있습니다. 네비 매립 계획..
변비에 좋은 차, 변비 물리치는 대황효능 사람이 건강하게 산다! 이거 참 큰 복중에 하나입니다.크게 아픈것도 아니면서 사람 피곤하게 하는것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변비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하루 아침에 한번 이게 딱좋은데요.하루는 고사하고 3일 4일에 한번도 힘들고 배만 불러올때 하지만 끼니 때가 되면 먹긴 먹어야 하니 그 고통이 이만저만이 아니지요. 변비는 의학적으로 1주일에 2회 이하, 변을볼때 심하게 힘을 주어야 하거나 대변을 본 뒤에도 잔변감이 남아 있는 경우 등의 증상이 3개월 이상 지속되는 것을 모두 변비라고 합니다. 가변게 생각하고 그냥 넘기는 수도 많은데 그 고통은 정말 느껴본 사람만 안다죠? 우숩게 생각하든 아니든변비를 오래 방치하게 되면.....배가 살살아프거나, 복부 팽만감, 조기포만감, 오심(가슴 속이 불쾌하고 울렁거림),..
봄철 무릎관절증 주의 30대도 방심은 금물 건강보험평가원의 자료중에 2013년 무릎관절증 월별 진료인원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1년중 3월에 평균 14.6% 정도 무릎관정증 환자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무릎관절증 환자가 3월에 증가하는 원인으로 겨울철에 움직임이 적어 근육량도 떨어지고 했다가 갑자기 활동량이 늘어나면서 무리를 해서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무릎관절증은 무릎관절에 염증이 생겨 통증이 나타나는 증상을 말하는데요퇴행성관절염 처럼 노화로 인한 관절의 염증 또는 외상이나 세균감염등에 의한 무릎관절염이 있는데 무릎이 아파서 앉았다가 일어서기나 가볍게 걷는것 조차 힘들어 지게되는 등의 심한 증상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남자보다는 여성에게 더 많이 온다고 하는데요.아무래도 여성이 남성보다는 근육량도 적고해서 그렇다고 하니 항상 적은..
윈도우10 usb 클린설치 하다 망한 뒷얘기 오늘 집에서 윈도우10을 새로 다시 설치하고 지금 이글을 올리고 있는데요.사고는 오늘 오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원래 윈도우7을 쓰고 있었는데 윈도우 10으로 업데이트를 하라고 나오쟈나요.그렇게 업데이트를 하고난뒤 클린설치를 하면 된다는 얘기만 듣고 Usb를 하나 비워가지고 usb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가지고 설치를 하게 되었는데 처음에 HDD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SSD로 교체를 하니 정품인증이 안되고 인증을 다시 하라고 나오더라구요? "여기서 망한거죠 뭐!" 어쨌든 그래서 한번 망하고 다시 SSD에 윈도우7을 설치해서 업데이트를 하고난뒤에 다운로드 받은 usb로 다시 설치를 시작해서 하는데 이번에는 설치를 한번하고 재부팅이 여러번 이어지는데 처음 시작을 usb로 하니 새로 설치를 시작하는 것을 모르고 세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