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TV,연예

노홍철 고백, 노홍철 암2기 입원, 노홍철 스위스 여행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노홍철 고백, 노홍철 암2기로 의심되어 암병동에 정밀검사를 위해 입원중 TV 다큐멘터리와 스위스 관련 영상을 본 노홍철 스위스 여행을 결심했다고....


암2기로 의심되었던 용종은 검사 결과 다행히 콜레스테롤 덩어리로 판명되어 일단 노홍철 암2기 설은 헤프닝으로 끝났는데.....








그동안 하고 싶었던것 다 해보고 살길 잘했다는 얘기와 함께..


스위스 여행을 결심하게된 사연을 전하고 이와함께 먼길 떠날 가방을 꾸리고 유럽여행으로 비울 집안 청소를 성격답게 깔끔하게 정리를 하더군요.




이미 스위스에 도착이라도 한듯 요들송을 불러가며...


준비한 가방에는 테이프를 가지고 십자가모양으로 붙히고


이어서 한동안 떠나있어 비어있을 집안을 구석구석 깔끔하게 정리해놓고 다녀오려고 청소기를 구석구석...돌리는 노홍철..ㅎㅎㅎ

나 같으면 다녀와서 할 것같은데...^^;;;








여행을 위해 가방을 메고 인터넷을 하는 장면도 있었는데...

신났네요..신났어...ㅎㅎ

여행떠나면 다 그렇겠지만...

소풍전날 설레서 잠 못자는 어린아이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떠나는 당일에는 촬영 때문에 공항시간에 딱맞춰 도착하며...싱글벙글

얼마나 좋을까요?ㅎㅎㅎ

기왕이면 장가가서 둘이서 가지.....

이점은 아쉬운 부분이지만 그래도 10년전 배낭여행을 다녀오면서 꼭한번 다시오겠다고

마음먹었다고 했던 스위스로 떠나면서.....


10년계획을 세워가지고 돌아온다니.....

노홍철 스위스 여행 다녀와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노홍철 고백, 노홍철 암2기는 콜레스테롤 덩어리로 판명 암수술은 헤프닝으로 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