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 v01/메모장

12월 24일 솔로대첩 '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님연시 크리스마스 이벤트

12월 24일 솔로대첩 '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님연시 크리스마스 이벤트


일시 : 12월 24일 3시

장소 : 여의도 공원 외...

주최 : '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페이스북




12월 24일 솔로들을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명은 "솔로대첩" 요즘 화제가 되고있는 솔로대첩은 페이스북 '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에서 'X-marth 솔로대첩' 이란 이름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었는데 이날 솔로들을 위해 여의도 공원에서 게릴라 단체미팅을 주선한다는 이야기다.


솔로대첩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12월 24일 오후 3시 여의도 공원에 남자는 흰색, 여자는 붉은색 상의를 입고 나가면 되는데

진행자의 신호에 맟추어 마음에 드는 이성을 향해 달려가 서로 손을 잡으면 된다.


"솔로탈출 방법 참 간단하네요"


이번 행사에는 개그맨 유민상이 자신의 트위터에 무료로 사회를 봐주겠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고 레이싱모델인 이예빈이 본인도 참석한다는 의사를 밝혀 또한번 화제.. 과연 누구와 손을 잡을 런지 궁금하다.




유민상 트위터 화면캡쳐@ 유민상 트위터




@ 이예빈 트위터



솔로대첩 진행문서는 http://blog.naver.com/nimyeonsy/130152660615 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에서만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부산에서도 열릴 것이라는 소식도 보임.


후원하겠다는 사람들도 많고 솔로대첩이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며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고 이번 솔로대첩은 솔로탈출을 원하는 남여 솔로들에게 정말 좋은 소식이라며 여기저기 SNS에도 퍼지고 있어 대박이벤트 예상됨.


직장인인데 휴가내고 참석하겠다는 사람도 있고 '솔로대첩'은 지난여름 24인용 군용텐트(T24)  이후로 정말 재미있어 보이는 이벤트다.


그나저나 크리스마스 이브에 솔로대첩 이벤트가 끝나면 솔로가 좀 줄어들기는 하려나 ..

정말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예감...

이놈의 예감은 빗나간 적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