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 v01/메모장

얼굴형별 헤어스타일 '어떤 헤어스타일이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오늘 블로그 주제에 주제로 뭘로 할까 하다가 얼굴형별 헤어스타일이 눈에 띄길래 담아와 봤습니다.

예전에도 이렇게 만들어 져서 공재된이미지를 본것 같은데 자신의 얼굴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어떨지 여태까지 생각하고 있던 자신에게 맞는 헤어스타일과 일치 하는지 관심있으시다면 아래 사진에 나온 얼굴형별 헤어스타일을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타원형얼굴에 잘어울이는 헤어스타일

먼저 길게 느껴지는 타원형 얼굴에는 앞머리는 내려주어 얼굴을 작고 갸름해 보이게 연줄해서 포인트를 잡아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이경우 웨이브 단발이 가장 잘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이며 턱선 정도의 길이에 맞추어 층을 내어 풍성해 보이도록 연출하여 자칫 길어보이기 쉬운 얼굴을 커버해줄수 있답니다.


동그란얼굴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동그란 얼굴형에는 최대한 얼굴을 길어 보이게 연출을 하는게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보이시한 커트 단발이 제일 잘 어울이는 헤어스타일 이랍니다.


사각형에 가까운 이마가 넓고 턱이 각진 얼굴형에 잘어울이는 헤어스타일

이런 형태의 얼굴의 소유자는 각진 얼굴을 커버해주기 위해서 앞머리가 없는 롱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이랍니다. 이경우 단발머리를 하면 각진 머리를 더 부각 시키키 때문에 가장 안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 나오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하며 앞머리는 짧게 하고 뒷머리는 길게 해서 얼굴 옆라인을 가려주려면 아무래도 펌을 하든 안하든 긴머리 스타일이 잘어울린답니다.


이마가 넓고 턱이 좁은 역삼각형 얼굴에 잘어울리는 헤어 스타일

이렇게 좁은 턱 얼굴형 소유자라면 짧은 단발을 을 제외한 거의 모든 헤어 스타일이 잘어울리는데 짧은 단발을 하게 될경우 자칫 넓은 이마는 강조되어 더 넓게 보이고 턱 라인은 더 좁게 보여서 뾰족한 얼굴 형태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긴머리가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앞머리는 볼륨을 넣어주면 더 부드러운 인상이 되며 앞머리 없이 가르마를 타서 연출 하는 헤어 스타일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 답니다.



나는 어떤 헤어스타일이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주변에서 머리스타일을 바꾸고 나서 괜챦으냐고 물어 볼때 많을텐데요~

이런 대략 적인 기준을 알 고 있다면 제안도 해 줄수 있고 자신의 머리 스타일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을 할 수 있을 듯 해서 오늘 블로그에 담아와 보았는데요...


많은 내용이 아니니 누가 짧은 컷트 했다고 나도 그냥 짧은 컷트 해가지고

눈에 거슬리는 이상한 헤어스타일로 다니지 마시고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알 아 두셨다가

펌이나 웨이브나 생머리등 연출을 통해 장점을 살리면서 스타일을 바꾸어 가는게 좋겠지요?


이런 정보가 많은 사람에게 도움 되겠다 싶으시면 아래 손가락 추천 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