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건강,다이어트

늘어진 턱살, 이중턱 지방흡입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탄력이 줄어들고 처지는 등 점점 심해지면서 특히 늘어진 턱살이 생깁니다. 늘어진 턱살은 원래의 나이보다 나이를 더 들어보이게 하지요? 특히 얼굴에 지방이 많은 분들의 경우에 탄력이 부족해 잘 늘어지기 때문에 이중턱이 흔히 생기게 되는데 이렇게 되는 경우 어떻게 하면 가능한 빠르게 늘어진 턱살을 없애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늘어진 턱살, 이중턱 지방흡입

이것이 다는 아니지만 자신감을 찾는데 있어서 필요하다 생각된다면 자신감 하고 바꿀수만 있다면 하는게 좋겠지요?




하지만

그전에 한번쯤 챙겨볼만한 습관들을 주섬주섬 모아봤습니다.


충분한 영양공급

얼굴에는 많은 관심을 들이고 각종 영양크림을 잘 발라주는게 보통이지만 목과 턱은 아무래도 관리가 소홀하기가 쉽지요? 목과턱은 의외로 살이 연하고 노화가 잘 생기는 부위이기 때문에 꾸준한 영양공급을 해줘야 합니다.

영양크림을 바를땐 손가락을 사용해서 위로 쓸어올리듯 발라주면 됩니다.




부어있는 얼굴 눌러주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를 감싸고 지그시 눌러준 다음, 얼굴 전체의 근육을 운동시켜주면 얼굴부분 살이 빠지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 집니다. 얼굴이 부어 있기때문에 커 보일 수 있는 얼굴에 좋은 방법이랍니다.




지압 & 마사지로 개선

늘어진 턱살은 마사지와 지압을 꾸준히 반복해주면 개선될수 있는데 거울을 보면서 눈썹의 위와 눈아래, 콧망울옆, 입술 끝과 아래, 볼의 움푹 들어간곳, 광대뼈의 움푹 들어간곳, 귀옆의 움푹 들어간 양쪽 가운데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서 아침 저녁으로 10~20회 지압을 해줍니다. 턱과 목의 경계 부분을 양쪽 엄지손가락으로 눌러준뒤 손바닥을 턱선에서 귀밑까지 쓸어넘기는 동작을 10~20회 마사지를 해줍니다.




혈액순환을 위한 찜질하기

늘어진 턱살을 없애려면 얼굴의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도록 노폐물 배출이 원활하게 이뤄져야 한답니다. 얼굴에 뜨거운 김을 쏘이는 훈증을 해주는 것이 좋고, 냄비에 박하, 쑥, 열무 같은 약제를 넣은후 대야에 담아서 그 김을 얼굴에 쐬거나 수건에 적셔서 턱선을 중심으로 수건을 올려줍니다. 일주일에 2~3회를 반복해주면 늘어진턱살을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된답니다.




베개는 적당한 것으로

수면을 취할때 너무 높거나 낮은 베개를 사용하게 되면 목주름이나 늘어진 턱살을 유발할수 있으니, 베개의 높이는 자신의 팔뚝굵기가 적당하고 3~4cm 높이가 적당하기 때문에 폭은 머리에서 어깨까지 받쳐줄수 잇는 50cm 정도가 좋답니다.




스마트리포

레이저흡입 장비들 중에 하나인 스마트리포는 피부탄력을 회복시켜주고 자신이 원하는 라인으로 만들어 주는 장비인데요 두터운 지방층은 녹이고 정교하게 에너지를 전달하여 제방제거 뿐만 아니라 스킨 타이트닝에 효과를 보입니다. 시술후에는 통증이 비교적 적고 회복이 빠른편이어서, 파이버가 지방층을 통과할때 파이버 끝에서 2~3mm정도 까지의 지방이 녹게 되는데 주변의 혈관이나 신경은 손상을 일으키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방흡입 레이저시술 후 효과는 한달정도가 지나면 확실하게 나타나고, 3~6개월까지 계속적으로 지방이 줄어들게 된답니다.





이중에서 빠르게 효과적으로 늘어진 턱살을 제거하고 싶을때 이중턱 지방흡입이 가능하고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스마트리포.... 스마트리포는 레이저를 시술하여 피부조직 내에 있는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가 피부조직의 손상없이 안전하게 시술하고, 지방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고 콜라겐 재생을 도와 스킨 팽팽하게 당겨주는데 빠른 효과를 얻을수 있고 높은 에너지와 지방만을 선택적으로 녹여서 넓은 부위를 보다 빠르게 시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