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 v01

손세정제 추천 - 액체거품비누 고조 핸드워시

감기예방을 위해서 손을 깨끗하게 자주 씻어주면 좋다고 하는데요~ 그냥 비누로 씻어 주어도 좋을테지만 일반 비누 같은 경우는 요즘 같이 건조한 시기에는 새것일 때는 별문제가 없는데 어느 정도 사용하다 보면 딱딱하게 마르고 거품도 잘 안나고 했던 경험 있으실텐데요.


그나마 따뜻한 물에 비누를 슬쩍 담갔다가 하면 거품이 잘나지만 대개 찬물에 그냥 손을 씻게 되는데 그냥 일반 비누 보다는 액체비누가 손 씻는데 편하고 좋습니다.


아래 사진은 미국 고조사에서 제조해서 수입 판매되는 고조 프리미엄 항균핸드워시 인데요...

손세정제 치고는 꾹 눌러서 짜면 액체비누가 나올 줄 알았는데 거품만 밀려 나와서 처음에 쓸때 순간 당황 했네요 ~ ㅎㅎ





구매는 여기 공식판매처에서 http://www.purellmall.com


예전엔 데톨을 썼었는데


예전에 그 발암물질이 검출 되었었다는 뉴스 보고 쓰던것까지 다 버렸었던

쓰린 기억이...;;;


하지만 고조사에서 나온 프리미엄 핸드워시는 그것 하고는 차원이 다르다고 하니 믿어보는 걸로....





일단 손을 씻을때는 물에 손을 먼저 한번 행구고 손세정제 핸드워시 펌프를 꾹 눌러주면

거품이 슉 하고 나온답니다.






손가락 사이까지 거품으로 깨끗하게 싹싹 문질러 주고 손을 뒤집어서

손등까지 그리고 손톱 부분까지 싹싹 문질러 주면서 손을 닦아줍니다.







핸드워시만의 특별한 성분이 거품에 들어있어서 대부분의 세균을 제거해 줄 수 있을 만큼의

우수한 항균 손세정제라고 하는데요 고조 핸드워시는 위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거품으로 나오기 때문에

비누로 거품을 내는 시간도 줄여주고 액체상태로 보관되다가 거품으로 나오면서 사용하니까

작은 용량이지만 생각 보다는 오래 쓸수 있을 듯 합니다.










한참을 비벼주고 헹궈주면 되는데 마지막에 사진촬영을 위해 멈추었습니다.

손이 매끈매끈하고 윤기가 나는거 같지 않나요? ㅎㅎ


비타민E와 알로에 성분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하니...

올겨울 거칠어질지 모르는 손을 고조핸드워시에 맡겨 보는것도 괜챦을 듯 합니다. ^^ㅎㅎㅎ





손세정제 추천 - 액체거품비누 고조 핸드워시




핸드워시를 사용할때는 찬물 보다는 미지근한 물을 사용해서 하는게 더 좋다고 하는데요

사진찍을 때는 더운물이 안나와서 찬물로 행구었답니다.^^


직업 때문에 아기들과 접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중간중간 쉬는틈에 핸드워시를 이용하고 하니

아무래도 조금은 더 안심이 되는데요~


음식을 조리하거나 여러사람과 신체접촉을 자주하는 일을 하신다면

그리고 개인 위생을 지키기위해 화장실 사용후 꼭 손 깨끗하게 씻기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