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생활정보

스마트폰 생활영어 어플 '캐치잇잉글리시'

요즘은 왠만한 건 다 스마트폰으로 하는 세상이지요? 컴퓨터로 뭐 좀 찾아보다가 이거 스마트폰에서는 안되?? 이러면 좀 모잘라 보인다랄까요? 뭐 농담이고…

 

오늘은 스마트폰 영어학습 어플리케이션으로 캐치잇잉글리시 (Catch it English) 라는 어플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재미있게 게임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는 스마트폰 생활영어 어플입니다.

 

 

캐치잇 잉글리시는 영어공부를 위한 학습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먼저 애플스토어와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출시되고 지난달 23일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가 되었는데 학습용 어플들이 보통은 인기가 별로 없는 편인데 캐치잇잉글리시는 보기 드물게 3주간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평점도 5점 만점에 4.5점이라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네이버 교육분야 우수 추천앱, 게임화가 적용된 추천영어 학습앱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중에서 이미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본 분도 계실지 모르겠는데요

 

 
 

랭키닷컴에서 148주간이나 1위를 차지한 전화/화상영어 부문의 1위업체인 매드포스터디 사이트회원들에게는 캐치잇잉글리시의 사운드팩(4천원)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어서 이걸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사운드팩 : 게임시 원어민들이 발음을 해주는데 그발음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매드포스터디 이벤트페이지 ( http://www.m4study.com/nav.php?MSP=2202xx )

캐치잇잉글리시는 SNS기반으로 협동 학습과 게임화를 통해 동기부여를 하고 높은 학습효과를 유도 해줄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는데 친구들과 서로 문제를 내고 답을 맞추며 영어문장 카드를 수집하는 게임타입으로 학습을 제공하기 때문에 친숙한 게임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는데 이는 공부한다 하면 좀 지루하고 따분하기 십상인데 반해 지루함을 덜어주고 자연스럽게 반복학습까지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용영어회화 위주로 내용이 구성되어 있어서 예전에 영어 공부를 했지만 입안에서 만 맴도는 영어를 자연스레 꺼낼수 있어서 20~30대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고 하는데요~

학습 & 재미 이 두가지가 균형을 잘 맞추어진 어플로 재미있게 아이들이나 어른들이 배울 수 있을듯 해서 적어 보았고요

혹시 영어공부에 관심있으신데 뭘로할까? 하고 망설이셨다면 한번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해보니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