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 v01/일상

데뷔15주년 god 미운오리새끼 컴백, 윤계상 god 탈퇴이유

예전에 정말 잘나가던 그룹 god가 해체를 하면서 서로 각자의 길을 가고 있었는데 5월 8일 다시 "미운오리새끼" 라는 타이틀로 화려한 복귀를 한 가운데 여러 음원챠트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저도 들어보니 예전 god 감성이 그대로 전해지는 군요^^


새벽한시 길을 걷는다!.......아주 작은 오리 한마리가 ~~~ 길잃은 것처럼 어디를 또 도망가듯이....





한번 들어 보시길..^^




원래 5명이었던 god 뭔가 허전해서 봤는데 예전 기사를 보니 윤계상이 탈퇴를 선언 하면서 유야무야 god가 활동을 중단 했더라구요.



이번에 복귀하면서도 윤계상은 합류 하지 않았는데 복귀는 하지만 처음으로 돌아가는 것은 아닌거라는 얘기?







원래는 요렇게 다섯명이 었는데 현재 god 프로필을 보면 ...






이렇게 네명이 나오는데 2004년 윤계상 탈퇴. 이렇게 확인되고 있습니다.




예전 올리브 tv 방송 "윤계상의 원테이블"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말못하던 윤계상이 탈퇴이유를 보면...





연예계를 떠날려고 했었는데...


윤계상이 탈퇴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면서 윤계상이 연기를 하려고 팀을 깼다. 라는 식으로 소문이 나서 본인은 그게 아니었는데 ..


사실은 연예인을 관두려고 했었다는 말을 해서 서로간의 오해는 풀은 것으로 나왔었다는 얘기.






원래 다섯명이었던 god가 컴백을 하면서 네명이어가지고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윤계상이 빠진채로 얼마가지 못하고 활동을 중단했던 god가 마지막 모습 그대로 다시 처음처럼 다섯명으로 활동을 한다는 건가하고 찾아봤는데...


5인체제..완전체라고는 나오는데 아직 공식활동이 없어서 그런가 사진은 안보이네요;;


하지만 공개된 사진중에 미운오리새끼라는 글자가 써져있고 손이 다섯개인것으로 봐서...!!

완전체가 맞는듯 추측만 할뿐...





아무튼 앞으로 7월에 있을 예정이라는 콘서트에서 하늘색 풍선 물결을 보게 될수있지 않을까 기대해 보면서 콘서트 수익금은 세월호 희생자를 위로하는 마음으로 전액 내놓는 다니 많이 소문내도 되겠습니다.


나오자 마자 1위 god!!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