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 v01/일상

이상화 남자친구 만난 이야기 - 해피투게더

스피드 스케이트 선수 이상화 선수가 해피투게더에 나왔어요


오늘 해피투게더에 이상화, 정준하, 윤두준, 엔씨아가 출연을 해서 끝판왕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그중에 .이상화 선수는 중간에 남자친구 만난 이야기를 했는데요.




?중학교때 처음 빙상장에서 훈련때 왔었다는데

선수들은 같은 종목 선수들끼리 지내기 때문에 잘 몰랐는데

그렇게 세월이 흘러흘러 ...






대학생때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이상화 남자친구가 (누군지 아시죠?)

이름 안적고 넘어 갑니다..ㅎㅎ

중학교때 처음 봤고 마음에 두었다는 얘기를 했다는데??..

쿨한 그녀..이상화 남자친구에게 자기는 "난 너 모르는데?" 라며

기억이 안난다고 해서 스튜디오가 한바탕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자막에 보이는 것 처럼 이상화 선수 남자친구하고 인연이 시작되었다는데...

옆에서 친절하게 물어보네요^^





남자친구하고 "사귄지 얼마나 됐어요?"

잠시 생각하는 듯 하더니





4년.


대학교때 만나서 사귄지 4년 되었다는 얘기를 하면서 슬며시 웃음을 지어 보이며

쑥스러운듯 다리를 문지르는 그녀..




이상화 선수 남자친구하고 예쁜사랑 나누시길 바랍니다.


P.s 해피투게더! 다른 분들 사는 얘기도 재미있고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