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TV,연예

강원래 김송 출산 '김송 교통사고 아찔'

오늘 강원래 김송 출산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11일 오전 8시 30분!!!! 드디어~~~

강원래..... 아빠가 되었답니다.




그러니까 어제 강원래 부인 김송씨가 3.95kg의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다고 합니다.

'제왕절개 수술을 통해 아이를 얻었다'며 TV에 나온 장면을 보니 강원래씨 입이 귀에 걸렸네요^^


득남 축하드려요^^




오늘 아침 KBS2 굿모닝 대한민국에 나온 장면인데...

그간 정말 우여곡절 끝에 태어난 아이라서 더 큰 감동이 아닐까 합니다.

교통사고의 고통을 딛고 멋지게 살아가는 강원래, 김송씨 부부...


"송이와 아이모두 건강하다. 이런날이 내게와 너무기쁘다. 정말 잘 키우겠다."는 강원래의 말처럼

씩씩하게 잘 커주길 바라고요..


출산과 관련해서 놀라운 소식이 하나 더 있는데

김송씨가 출산을 하러 병원에 가다가 교통사고가 있었다고 하네요;;;



김송 교통사고 후 안부묻는 전화내용


김송 교통사고는 어떻게 된건가 하고 인터넷 기사를 보니

출산을 위해 오후 3시쯤 병원으로 가던길에 건대입구 쪽에서 음주운전으로 중앙선을 넘어온 차와

크게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는데 다행이 김송씨는 다친곳은 없다고 하는데요..


위 화면에 자막에 나온 것처럼 전화연결을 통해

타박상이 있는데 일단 아기가 중요하니까....금요일 정도에 진단을 받을 계획이라고 하네요...


정말 다행이지 않나요?

강원래 김송 부부에게 교통사고란....어떤 의미일까요?

그나저나 대낮부터 술먹고 음주상태로 운전까지하는 사람은....뭔지 참 어이가 없네요;;;



산모와 아이모두 건강하길 바라며

아무튼 다시한번.......


득남 축하드립니다^^* ........ 함께 축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