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생활경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신청 혜택챙기기 '오늘 배송 되었네요'

네이버에서 만들어진 네이버페이 인터넷결제시스템으로 전자통장 같은 거랄까요? 입금해놓고 결제가 가능하고 포인트도 쌓이고 따로 인증서나 뭐 이런게 필요없어서 소액일때 편하게 결재수단으로 사용해왔는데요. 이번에 실물 체크카드가 나왔기에 이틀전에 신청을해서 오늘 배송을 받았습니다.



하얀색 플라스틱카드에 일반카드와 똑같은 모양인데 왼쪽위에 네이버 N 로고가 뚜렷하게 새겨져 있지요? 제 개인정도는 소중하니까 카드번호 중간 네자리는 손으로 가리고 뒤 네자리는 블러처리 했습니다.^^




네이버체크카드 혜택


이카드의 특징을 하나만 들자면 우리가 은행을 거래하고 통장하나에 하나씩 보통은 체크카드를 만들게 되는데 이것은 하나만 만들어서 지원되는 통장 계좌를 결정해서 바꿀 수 있다는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20만원이상써야 뭔가를 챙겨주는 그런카드가 아니라 무조건 사용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니 이게 큰 금액은 아니겠지만 1년이상 사용한다면 1백만원사용에 만원을 현금처럼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챙기니 카드사용이 많다면 좋은 혜택이라 생각되고요.


저같은 경우 ATM 기기에서 돈을 찾으면 수수료가 1회에 천원에서 천이백원정도 들어가던데 그것도 무료라 이것도 VIP고객이라 송금 출금 수수료가 없는 분이 아니라면 소소하게 수수료 내는 건수가 줄어들겠죠?






이렇게 신통방통해보이는 체크카드이지만 모든은행의 통장을 이용할 수 있는것은 아니고 농협은행,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SC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수협은행, 우체국 이렇게는 되고 다른 은행들은 현재 서비스 되지 않고 있습니다. 


# 이외에 기프트카드 충전, 선불카드충전, 신한카드포인트사용분 등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답니다.


내일까지 신처오하면 첫송금때 2천원씩 최대 4천원까지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를 챙 길 수 있으니 돈드는 것 아니니 신청해 보시는 것도 괞챦다싶어 오늘 블로그에 적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