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 v01/동영상제작,베가스

카카오톡 채팅플러스 U+ BOX, 대용량 동영상 300메가, 사진은 3백장까지 보내는 방법

베가스로 동영상초대장 만들고 스마트폰 어플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기존에는 20메가 밖에 전송이 안되서

용량 맟추기 좀 짜증 난적도 있었는데요..

용량이 안맞아 들어가기 시작하면 코딩하고, 압축률 조정해서 또 코딩...ㅎㅎ

몇번 하다 보면 자연스레 노하우가 생기긴 하지만요..


그런데 이젠 그런 걱정 안해도 되겠네요.

U+BOX 라고 카카오톡 애드온(?) 프로그램이 나왔는데..

요놈이 아주 효자네요..ㅋㅋ


기존에는 동영상을 20메가 밖에 전송 못했는데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동영상은 300메가, 사진은 300장 까지 전송가능합니다.


설치방법은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화면을 오른쪽으로 밀고


아래쪽에 채팅플러스라고 있는데 그중에서 U+BOX를 설치만 하면 OK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주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땡큐죠~~ ㅎ

이걸 어디서 알았냐구요?

정보출처는 http://cafe.naver.com/vegas8090/363869 베가스 배움터 카페입니다.



U+BOX 사용방법은 원래있던 아이콘에서 한번 누르면 프로그램을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구요

설치됨이라고 나오는데 누르면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그다음 부터는 아주 익숙한 화면이 나오니...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후 화면입니다.



프로그램 정식 명칭은 U+ for KAKAO 네요~  그냥 부르기 쉽게 유플박스? 


스마트폰으로도 이제 대용량(?) 동영상을 마음껏 보내고 받을 수 있겠네요.....^^*



요런정보는 무조건 추천 눌러줘야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