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 v01/메모장

11월 티스토리 초대장이 왔어요!

초대장 올때마다 남기지 않고 5섯장이든 열장이든 생기는 대로 드리고 있는데요!!


제발 초대장 받으시면 블로그에 글좀 쓰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이웃도 맺고 새롭게 글쓰는 분들 도움도 어느정도는 되어 드릴 수 있을텐데


지난달에 드린분들 방금전에 블로그를 찾아보니 반은 휴면상태로..


스킨만 얹어 놓고 글도 하나 쓰시지를 않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지나가다 생각 나서 나도 한번 해봐야지..


이런분도 좋지만 그저 티스토리 블로그를 무슨...그 머죠???


소유물 정도로 생각 하신다면....ㅎㅎㅎ


그냥 지나쳐 주시길 바랍니다. 일단 말로는 두눈 부릎뜨고 하루종일 지켜 보도록 하구요 ㅋㅋㅋ






새로 시작하는 분이건 아니건 다른 블로그가 있는데....또하나 갖고 싶어서 하시든...또는..아니든...!!!


오늘도 24시간 기한 두고...(제가 이젠 잘거고 내일 낮엔 바쁘니....)


중복으로 여기 저기 신청 해놓고 하나 걸리겠지 이런 분 좋습니다. ㅎㅎ


따로 말씀 전해주시면...우선 순위로 하겠구요..^^


오늘 준비된 아니 공짜로 온거 퍼드리는 초대장 은 모두 열한장입니다.



비밀덧글로 이메일 주소 하나씩 남겨주시면 기준없이 랜덤으로 적어주신 이메일로 초대장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