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생활경제

재테크 노하우 보드게임으로 배워요

최근들어 저축 금리가 낮아지고 투자 상품 또한 만만한게 없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루한 재테크 강의가 아닌 캐시플로 보드게임으로 재테크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통해 재테크 노하우를 배워보면 어떨가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네이버 재테크 카페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흥부야 재테크하자 카페에 올라온 소식입니다.





카페주소에 글 주소는 http://cafe.naver.com/hbya/126921 입니다.


열심히 일해서 모은돈 어떻게 굴릴까? 하고 방법을 찾는 분이시라면 한번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투자마인드와 2014년 앞으로 어떻게 전략을 짤 것인지 준비하셨다면 변화가 필요한건 아닌지 점검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이가 어느정도 되고 재테크도 연륜이 쌓이면 어느 정도 노하우는 생기기 마련입니다만 그래도 뭔가 부족한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저 또한 마찬가지;;


재정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게임을 통해 즐거움과 현금의 흐름을 깨달아 앞으로 다가오는 경제적 문제를 풀어 나갈 수 있는 자신감을 키울수 있는 기회가 될 듯 합니다.




이번 강의는 머니힐링센터의 유인찬 강사님께서 주신다고 하는데요 강사님은 현 비욘드 머니 & 힐링센터 수석코치로 활동하고 계시는데 랜드마크 국제포럼 고급과정을 수료했으며 또Specialized Kinesiology 공인 마스터입니다.





1월 25일 진행되는 이번강의 통해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재테크 노하우를 배우게 되실 텐데요~ 유인찬 강사님에게 재테크 노하우를 배우는 강의료는 3만원이고,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이번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재테크 강의 신청 접수는 위에 알려드린 카페 포스팅에 첨부파일로 올려져 있는데요 다운로드 하셔서 작성하셔서 oncelog@naver.com 으로 접수 하시면 된답니다.



어떻게 진행되는것인지 궁금하실텐데요 첨부한 동영상 보시면 어떻게 이루어 지는건지 감잡으실 수 있으리라 예상되는데요 이런 강의를 통해 재테크 감각도 익히고 어떻게 할까 나는 제대로 하고 있나 점검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부담없이 신청 해보시길 바랍니다.


재테크 노하우 보드게임으로 배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