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생활정보

어린이12대다발성질병 - 보험 알아보기

아이들 보험에 가입을 하려고 알아보다 보면 이런말이 나오는데요. 어린이12대다발성질병 또는 질환이라 하는데 이것을 보장 받으려면 어떤 내용인지 제대로 알아야 하겠지요?


보험회사에서 보험에 가입하고 보장을 받으려면 진단서가 첨부 되어야 하는데 이는 의료법 제3조에서 정한 병원 또는 이와 동등하다고 인정되는 의료기관에서 의사가 발행한 진단서가 있어야 합니다.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사진HAPPY FAMILY





어린이12대다발성질병이란?

결핵, 당뇨병, 바이러스 감염, 수막염, 중이염, 급성상기도 감염, 폐렴 및 급성 기관지염, 천식, 만성 굴염, 충수염(맹장염), 헤르니아 및 장폐색 및 VDT증후군 관련 질병을 말합니다.



여기서 만성 굴염은 만성 부비동염 혹은 축농증과 같은 말이고 헤르니아는 배꼽탈장 같은 탈장이며 VDT증후군은 쉽게말해 모니터나 액정화면을 많이보면 어지럽고 머리가 띵하거나 심해지면 구토까지 오는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깊이 들어갈 내용이 없기에 간단하게 어린이가 많이 걸려서 12대 다발성 질환에 대해 알아 보았고요 가정이 평안하고 행복해야하는데 아이가 아프면 엄마 아빠는 잠도 못자고 노심초사 걱정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때 한술 더떠서 치료비 까지 걱정이라면 그건 정말이지....


때문에 없는 것보다는 있는것이 확실히 한구석 시름을 덜어줄 수 있을테니 말입니다.


추가로 어린이보험 가입하는 요령을 알려준 보험몰의 페이지가 있어 알려드리니 궁금한 사항이나 보험 가입 관련 문의사항 있으시면 상담도 해준다고 하니까요...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보험 가입요령 안내페이지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