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건강,다이어트

체다치즈 광고에 나오는 자전거, 체다치즈 소지섭 자전거 이름? ciclotte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소지섭씨가 요즘 나오는 공중파 광고중에 체다치즈 광고가 있습니다.


시작하는 장면에 잠깐 나오고 말아서 저게 뭐지 하고 매번 그냥 넘어가다가 오늘 저녁 제가 집사람에게 "자기야 저거 봐봐`~ 외쳤는데...


집사람 단 한마디!! 소지섭?


아하!!! 나참...



사람 말고 방금 지나간 장면에 소지섭이 타던 자전거 말이야~


평상시 자전거 타기를 좋아하는 저인지라 자전거에 눈이 먼저 갔는데..


집사람은 소지섭만;;; 눈에 들어 왔는가 봅니다.








소지섭 자전거 이름이 뭔가 하고 여기 저기 찾아봐도 잘 안나오길래 광고영상을 유투브에서 찾아서 보고 이미지로 검색을 해보니 그 이름은 ciclotte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한눈에 쏙들어 올만큼 디자인이 아주 끝내줍니다.



출처: ciclotte.com


이미지에서 보여지는 온동 좀 되겠는데 하고 뭔가 확끌리는 디자인으로 블랙의상에 블랙헬멧에 가방까지 저렇게 하니 보고만 있어도 운동이 되는것 같습니다.


카본제품과 스틸 제품으로 생산되는데 역시 디자인이나 색상에 가격이 높게 책정되어 있는 블랙이 마음에 듭니다.



참 누가 그랬죠...ㅋ


남자는 핑크라고...

이 자전거는 핑크는 없고 자주색은 있는데....


역시나 핑크계열을 선택한걸 보면 어울리는 사람은 따로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조회사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체다치즈 광고에 등장하는 자전거로 맨위에 올린 사진에서 소지섭이 타고 있는 자전거는 바로 이거 자주색 색상으로 정말 예쁜 디자인에 운동할 맛 나게 생겼지요?



가격이 좀 높은게 흠이기는 하지만 눈에 정말 쏙 들어 오는것이

실내에서 폼(?)잡고 이정도 타주면 금새 뱃살이 쏙쏙 빠질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