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TV,연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유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유투브 예고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예고편이라는 이름의 동영상이 이름만 예고편이고 2시간 21분자리 본편이 유출되어 화제.


이웃님 블로그에 우연히 방문했다가 알게된 소식으로 그분도 sns 를 통해 알게 되었다 합니다.

예고편 런닝타임은 보통 3분이나 5분이 고작인데 이번에 문제가된 영상은 2시간 21분 본편 전체가 소니픽쳐스코리아 유투브 계정에 올라와 여기저기 시끌벅적했습니다.


길어야 10분을 넘기지 않는다는 예고편이 어떻게 2시간 21분짜리 본편이 대신하게 되었는지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으나 소니픽쳐스 측은 7시간이 지난 후 계정에서 동영상을 삭제하고 원인파악과 함께 이번 유출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지난 4월에 개봉해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았었는데 어쩌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유투브 유출사고가 발생했는지 슬쩍 사정이 궁금해 지는군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포스터 부분 이미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유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유투브 동영상 화제

신문기사를 보니 이번 문제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유출 동영상은 업로드 후 7시간 이 지났을대 47만 뷰가 넘었을 정도로 많은 이용자들이 이영상을 보았고 그사이 발(?)빠른 일부 유저들을 통해 온라인상에 돌아다니고 있어 문제가 심각하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어쩌다 이런일이....

누가 마음먹고 올린걸까요?

덕분에 극장에서 못 본 사람들 눈요기 잘했겠다는 뭐...그렇고 그런 따끈한 얘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