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 v01/사진,포토샵

춘천 사진관, 투플러스원스튜디오 소개

춘천사진관 투플러스원스튜디오 홍실장입니다.

지난해 자리를 옮겨 제가 일하는 스튜디오가 바뀌었는데요.

팔호광장에서 강대후문으로 가는길에 첫번째에 위치하고 있는 투플러스원스튜디오인데요.


예전 결만사(결혼을 만드는사람들)이 위치하고 있던 자리에 인테리어를 새로하고 스튜디오를 지난해에 오픈한 스튜디오입니다.


주로 웨딩앨범촬영, 웨딩스냅, 가족사진,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저말고 실장님이 한분 더 계시고.


대표님이 촬영을 하시고 해서 3인이 운영하는 스튜디오랍니다.



요즘은 주말이면 예식장으로도 나가야 하고 가족사진에 리마인드 웨딩에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르도록 휘리릭 하고 주말이 지나가네요.


엄청난 스케쥴을 소화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아무튼 시간은 엄청 잘 가고 있습니다.^^;



#춘천 사진관.  #춘천 스튜디오. #투플러스원스튜디오.




스튜디오에 설치된 호리존트 흰색배경 배경인데요.

이렇게 촬영해서 좀 좁아보이는데 실제 성인이 한줄로 섰을때 좁게서면 15명까지 한줄에 설수 있는 정도의 크기입니다.


배경 밖으로 사람이 나가지 않고 말입니다.

세줄서면 45명,...계산은 이렇지만 실제 30명 정도는 모양을 내서 촬영했던것 같고요.

그이상되면 그냥..빽빽해서 모양내기는 쉽지 않더라고요.




호리존트 배경이 있는 앞쪽 공간입니다. 위 사진에서 오른쪽에 위 사진의 호리존트가 있습니다.

평수는 대표님 한테 들었는데 까묵;;; 지나갈게요.^^



이사진은 야간에 스튜디오 앞에서 촬영한 사진인데요.

다른집들은 어두운데 여기만 환해서 지나가면서 금새 눈에 띄입니다. 야간에 말입니다^^


뒤쪽으로 실내 정원도 작게 꾸며져 있는데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는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사진을 지금 가지고 있는게 없어서 그냥 ^^ 글로 때우겠습니다.


춘천 사진관 찾기 힘들다. 잘찍는데가 어딘지 모르겠다. 이런분들 계시만 주저없이 편안하게 추천하셔도 좋습니다. 자부하건데 가격 저렴하고 오래 촬영한 경험많은 대표님이나 저말고 다른 실장님도 계시기 때문에 마음 놓고 맞기셔도 좋습니다.


어렸을때 필름으로만 촬영하던 시절부터 사진을 한사람들이고 디지털로 변화될때 적응(?)한 사람들이 운영하는 사진인의 집단이랍니다. ㅎㅎㅎ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제 핸드폰 번호입니다.


010.5366.4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