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건강,다이어트

가수 조영남씨가 했다는 하안검 수술 '성형 그게 뭐길래?'

방금전 뒤적뒤적 뉴스를 보다보니...

조영남 하안검수술...

조영남 성형 수술...

뭐 이런게 실시간에 보이더라구요...


엥.. 하안검 이건 뭘까요?

어디서 본듯한 말이긴 한데 암튼 조영남 하안검 따라서...

알아봤습니다.^^;


가수 조영남 하안검 수술, 성형그게 뭐길래?


S방송 좋은아침이라는 프로 녹화현장에서 MC를 맡은 조형기씨에게..

안경을 벗어 보이며 "나~ 성형수술했습니다.." 라고..얘기를 꺼냈다는데요..


이어 조영남씨... 하안검 수술 받았다.라고 밝히며 성형수술하고 나오는 후배들 보고

욕도 했던 나였는데...내가 이렇게 될지 몰랐습니다....라며...머쓱한 표정을...지었다는..




조영남 씨가 했다는 성형수술 하안검수술...대체 이게 뭔지....


여기가서 보시면 자세히 나와 있네요...^^


[링크] 하안검수술 이게 뭐냐하면..


수술 하셨다그러더니..사진 보니 안경을 벗으셔서 좀 어색하긴 하지만...

한결 눈가주름도 없어지고 매끈해지신듯 ...하네요..


조영님씨...수술 잘되셨네요...ㅎㅎㅎ

부럽습니다...젊어지셔서~~~ 조영남 하안검수술, 조영남 성형수술, 눈꼬리에 새생명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