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 v01/일상

제주 성산 게스트하우스 썬시티 사진이 왔어요!

얼마전 후배가 제주도로 이민(?)을 갔어요...

서울시민에서 바다건너 제주도민이 되었으니까요;;


2월말에 제주도로 내려 갔으니 3주정도 되었는데..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에 자리를 틀었다고 하는데 저도 아이들 수학여행 갈때 사진촬영 하느라 따라가본적은 몇번 있지만 학생들 여행사진 촬영하는 일로 가다보니 사실 제대로 구경했다고 하기엔 좀...무리가 있네요;; 내 돈 들여 놀러 간 적은 신혼여행 때 제주도 가본게...마지막이고 시간이 벌써 15년이나 지났으니.....;;








상호가 썬시티게스트하우스라고 하는데 여기 사장님하고 친해서 낮에 본업이 바쁘지 않을때 인터넷 블로그나 카페같은 일을 봐주고 있는 모양입니다.



누구라고 말하면 이웃분들 중에는 아는 분도 있으실 듯...^^



위에 사진이 제주 성산읍에 위치하고 있는 썬시티의 앞에서 본 성산일출봉 사진인데 가까이에 바다가 있고 제주도가 대부분 그렇지만 주변 풍광이 좋아서 여유롭게 산책하기에는 정말 그만이라고 염장을;;;






게스트하우스 실내에서 보면 이렇게 보인다는데...

바람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야자수 잎이 바닷바람에 밀려서 한쪽으로 밀려 보이네요..

아마 이사진 찍을 때도 바람이 많이 불었던 모양입니다.


가끔 전화통화를 하면 스마트폰 LTE 전파로 전해오는 제주 바람소리가 쌕쌕...휙~~~

장난이 아니거든요...

깨끗한 음질을 전하기로 유명한...LTE도 바람소리는 제어하지 못하는가 봅니다. ㅎㅎㅎ








창문너머로 보이는 제주 성산일출봉이 아련하게 보이는데...

느긋하게 썬시티게스트하우스에 마련된 공간에서 커피한잔에...

여유를 느껴 보고 싶은 생각이 문득 문득 들곤 하는데


일단 여기 생활이 있으니 언제나 제주에 놀러한번 가려는지

1인실 , 2인실 온돌방, 2인실 침대방도 마련되어 있어

둘만의 공간으로 저렴하게 묶고 싶다면...

찾아가 볼만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주 공항에서 성산읍에 있는 게스트하우스까지 가는데 택시비가 메타대로 적용받으면 4만원 정도 나온다고 하는데 반값에 성산까지 가는 비법도 예약 하고 전화 하면 알려준다고 하니....혹시 제주 성산가서 묶으실 일 있으시면 썬시티를 이용하시면서...^^ 나머지는 생략...ㅋㅋㅋ








여행문화(?)에 익숙치 않은 저는 처음 들었을때 좀 생소 했는데

위에 사진이 파티장이라고 하는데 낮에는 여행이나 바다에 나가서 즐기고

근처를 관광하고 밤에는 약간(?)의 고기와 맥주로 이야기 꽃을 피우는데

전에는 흙돼지를 안주로 해서 준비 했는데...


너무들 맛 있다고 잘드신다고;;; 그런 얘기를 하던데...

아마 요즘은 다른 메뉴를 또 개발중이라고 하는데


제주가면 뭐 메뉴가 중요할까요?


제주에 왔다....!!! 그 자체로만도 충분하지 않을까 합니다. (제생각)







제주 성산 게스트하우스 썬시티 건물이 요렇게 생겼다고 하는데..

제가 있는 춘천은 펜션이 주로 많은데..

제주라 그럴까요...??

분위기가 강원도에 있는 펜션들 하고는 분위기가 완전 다르네요^^







보내줄 사진이면 카메라로 멋지게 자리잡고 시간 맟춰서 찍어서 보내주면

더 좋을 텐데 스마트 폰으로 안바쁜 시간에 촬영하다보니....

사진이 좀...;;; ㅎㅎㅎ


그렇지만 좋은 카메라로 촬영하고 포토샵해서 올리는 사진들보다

더 믿음 가고 아!! 이렇게 보이겠구나...예상되는 부분도 분명히 있기 때문에

제주 게스트하우스를 알리는데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입간판에 썬시티 게스트하우스에 조명이 달려 있는걸 보니...

밤에 보면 더 멋진 모양으로 연출 되겠는데요


이렇게 계속 사진 받아보다가는 얼마안가서 제가 직접가서 사진을 만들어 올지도...^^


제가 개인적인 변화로 인해 평일에는 시간이 많게 되었는데

제주 성산읍이 가까운 곳도 아니고 해서...


사실 말이지...만


가까웠다면 벌써 수십번 다녀 왔겠지만...말이죠..ㅎㅎㅎ



아무튼 이웃 분들 중에 제주 여행 가시면서 숙박이나...

여행안내나..바다체험 같은거 궁금하신거 있으심....

말씀하세요~


아님 뭐 검색하셔서 제주 성산 게스트하우스 썬시티를 찾으셔서

제가 말을 하더라고 하면...아마 뭐라도 하나 챙겨 준다고 했으니...

꼭 말 건네 보시길~~


아~ ㅎㅎ 이정도 가지고 제주도 가고싶은 생각이 드시려나 모르겠네요...ㅋ

가고싶다!!면 저 아래 추천~~~꾹..^^*